공연프로그램
올해 GIJAF 강릉국제청소년예술축전의 공연프로그램입니다.
공연 팀 소개

강원예술고등학교 / 강릉
<한국무용, 현대무용>
강원특별자치도의 유일한 예술고등학교인 강원예고 학생들이 한국, 현대무용을 선보입니다.

강릉예총청소년예술단
1993년 예술교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는 강릉예총의 청소년예술단, 예술 문화학교는 청소년예술교육을 통해 건전한 또래문화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예술가로서 의 성장발판을 마련한다.

다가온 밴드/ 강릉 (문성고 ,제일고, 강릉고)
<밴드>
강릉의 문성고, 제일고, 강릉고등학교 학생들이 모여서 모두에게 다가가는 밴드 다가온입니다.

하슬라(가톨릭관동대 인권센터) / 강릉
<연극 ‘스미다’>
강원 영동지역 내 최초 설립된 가톨릭관동대 인권센터는 [인권에 “닿다-잇다-스미다” 인권센터 선도]를 비전으로 인권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그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대학에서 연기예술을 전공한 학생들과 연기와 예술에 관심을 가진 관내 청소년들이 함께 모인 지역 협력적 단체입니다.

하슬러 / 강릉
<댄스>
팀 ‘하슬러’는 2021년 대한민국 청소년 스타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춤을 좋아하는 초, 중, 고 학생들이 모여 강릉을 넘어 전국으로 댄스대회 및 행사, 문화공연 등 활발히 활동하는 팀입니다.

별들의 유랑 / 인천
<새벽이의 청춘>
젊은 세대로 이루어져 항상 실험적이고 모험적인 성향으로 연극을 이끌어 가고 있고, 한국연극에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새로운 시도를 과감히 도전하며 성장하고 있으며 타 장르와의 복합적인 협업을 통해 연극이랑 장르를 넓혀가고 관객과 더욱 새롭게 가까워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춘굿패 / 고창
<고창농악 판굿>
청춘굿패는 고창농악을 전수받고 마음에 품어 살아가는 청춘들의 모임입니다. 구전심수, 말로 주고 마음으로 받은 고창 굿에 대한 이야기들과 푸르른 봄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모아 청춘굿패의 굿으로 여러분께 보여드립니다.

하회별신굿탈놀이 ‘청소년 아카데미’ / 안동
<하회별신굿>
안동시 하회마을에서 하회별신굿탈놀이를 배우는 하회별신굿탈놀이 ‘청소년 아카데미’ 학생들은 지역과 나이 성별 구분하지 않고, 하회별신굿탈놀이를 배우고자 다같이 모여 매주 하회마을에서 교육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횡성청소년교향악단 / 횡성
<오케스트라 공연>
횡성문화관광재단 소속으로 2014년 11월 창단 이래 횡성지역 뿐만 아니라 강원특별자치도 전역 연주문화의 향상을 가져오는데 많은 역할을 했으며, 청소년 시기에 건전한 여가생활로 클래식 음악을 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여 평생교육의 밑거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연 팀 소개

Yafon Dance Crew / 대만
<전통>
야폰 댄스 크루는 1999년 5월에 창단되었습니다. 대만 원주민 무용과 하카 무용을 홍보하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예술무용과 예술무용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American Fusion Dance Team / 미국
<퓨전>
아메리칸 퓨전 댄스팀은 아시안 미디어 액세스 및 유니티 댄스 그룹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기반을 둔 평균 18세 미만의 다양한 수준의 젊은 공연자들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IOV INDONESIA / 인도네시아
<민속>
산티 부다야는 2005년 인도네시아 발리 북부에 불레렝 리젠시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348명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리 춤과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Junior Oshu Taiko / 일본
<전통>
저희 “주니어 오슈 타이코(Junior Oshu Taiko)”는 “오슈 타이코”의 기술 및 정신을 청소년 세대에 전하기 위해 1995년, 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이 모여 결성되었습니다.

사시 실험초등학교 예술단 / 중국
<무용>
분묵춘추, 희곡무도, 패왕별희

Saint Joseph Bang Na School / 태국
<댄스>
이 팀은 전통 공연 예술을 보존하고 현대 태국 공연 예술을 창작하여 청소년들이 태국 공연 예술에 관심을 갖도록 장려하기 위해 2015년에 창단되었습니다.